푸들 사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호갱이 조회 0회 작성일 2021-06-22 12:09:11 댓글 0

본문

강아지 사료 선호도 테스트 푸들은 5종류 사료 중 어떤 걸 좋아할까? 나우, 오리젠, 지위픽, 인섹트도그, 벨포아

Tag
#강아지사료 #선호도테스트 #광고NO

* 사료를 나눠주신 백도경실장님, 서영교실장님, 유현아선생님 감사합니다 *

11개월 된 푸들은 어떤 사료를 좋아할까?
한번도 급여한 적 없는 사료 5종류 선호도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촬영해주신 울 누나에게 감사하고 토리도 고생했어요 ㅎㅎ 삼촌이 다음에 맛난 거 사갈게 :D

5종 강아지 사료
▶ 나우, 오리젠, 지위픽, 인섹트도그, 벨포아 ◀

──────────
un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unmplus/
──────────
김소영 : 토리 너무 귀여워요~
할모니카halmonica : 얌전한 토리 이쁘기도 하네요
이수현 : 영상편집이 너무깔끔하네요
어떤프로그램사용하세요?
그루머 도도 : 매력넘치는 겸둥이네요~
free4244 ;; : 역시 가장비싼 지위픽~

강아지 사료 선택하는 방법(오가닉? 홀리스틱? 건사료? 습식사료?)

안녕하세요.
개 알려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강아지 사료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너무 많은 사료 종류와 회사들...어떤 사료를 먹여야 할까요?
구독 후 매주 정보를 받아보세요. 감사합니다 ^^

Youtube : http://youtube.com/c/vetluke
Naver TV : https://tv.naver.com/vetluke
Blog : http://vetsurgery.co.kr
Insta : http://www.instagram.com/vetluke
Email : vet_@naver.com

#강아지사료#강아지사료등급#강아지사료추천
하농 - 고기 맛있게 만드는 방법 : 영상 잘 봤습니당 ㅎㅎ
제 채널에도 놀러오셔서 구경하구 가세용 ^ㅇ^
"가축이 먹는 비타민, 사람이 먹어도 될까?"

탑원 : 쓸개골수술과성대수술까지한뽀메에요.2살이구요.즨주인이키우지못한다고하셔서키우게되었습니다
가리지않고잘먹는데그래도사료를
처음정하려하는데어떤사료가좋을까요?
아라랑바비랑오공이랑 : 애가 이빨이거의없고 어금니도이제 다 흔들리는데 건식이좋은가요 습식이좋은가요?
건식은 그냥 삼키는거같은데 자꾸 이빨이없는쪽은 밖으로 나오는지 잘못먹는거같아요.. 약간 말랑한사료를줘야할까요?
명자 : 화식과 사료를 섞어주면 영양불균형이 해소되지 않을까요..? 사료를 너무 안먹어서 섞어주고 있는데 줄때마다 걱정이였습니다ㅠㅠ
후후 : 혹시 듀먼이라고 화식이 제품으로 나오는 것도 있는데 그런걸 먹여도 영양 불균형이 올 수 있을까요?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보통 하나의 종류에 세가지의 재료가 들어가요. 모든 종류 사서 먹이고 있는데 영양 불균형이 올수도 있을까요? 또 건식사료를 구매할 때 화식을 먹을 때의 알러지반응을 참고해서 구매하는것도 옳은 방법일까요?

사료안먹는강아지100%잘먹게하는방법!사료잘먹게하는꿀팁9가지!밥안먹는푸들강아지!( How to make a dog eat well)

우리집 푸들강아지 라온이는 4개월정도때부터 밥을 잘안먹어서 너무 골치가 아팠어요! 온갖 방법을 다 동원해도 밥먹이기가 쉽지않았는데 그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하고 그중 가장 효과좋은 밥안먹는 강아지 밥먹이는방법을 소개한 영상이예요 ! 여러분도 혹시 집에 밥안먹는 반려견을 키우신다면 다양한방법들을 시도해보셔서 꼭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으시길 바랄게요 ^^
후반부에는 웃긴장면들이 있어요 ! 꼭 끝까지 보시고 웃고 가세요 ^^
...............................................................................................................................
음원출처
Track : 햄스터의 모험, Walking in the Morning , Confusing Road
몰래몰래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푸들포차Pocha다함께 : ㅎㅎㅎ
다니 봐도 재미있어요
ㅋㅋㅋ
라온아
너무너무 귀엽당
Seaman Dogman : 댕댕이 털을 빗어주세요
이윤덕 : 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정성호 : 그냥 굶기시면 되는데ㅎㅎ
어떤 보호자님은 사람처럼 하루에 세끼 주셨답니다 그래서 비만 강아지가 당뇨병 걸렸다네요ㅎ
네잎클로버 : 갑자기 사료를 안먹고 간식만 먹고 잠만 자고 귀찮아 하는데 어쩌죠 9년

... 

#푸들 사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1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ck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