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정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잉여인간 조회 1회 작성일 2021-07-30 15:16:20 댓글 0

본문

4K 드라이브 영상 _ 강원도 정선군 '소금강로'(424번 지방도) / 4K KOREA DRIVE _ Jeong Seon 'So Gum Gang-ro'

#4K드라이브 #소금강로 #강원도드라이브
- 강원도 정선 소금강로
- 이용도로: 424번 지방도
- 촬영기종: SONY 4K FDR-AX40

- Gangwon-do Jeongseon SOGUMGANG-RO
- Road: Local road 424
- Shooting model: SONY 4K FDR-AX40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에 위치한 소금강은 '작은 금강산' 이란 의미로 '소금강'이라 칭한다.  강명칭이 아니다.
곳곳에 기암바위들이 분포되어 있어, 멋진 장관을 연출한다.
정선 화암8경인 소금강은 이러한 자연의 절경을 즐기기 위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정선 화암8경■
○제1경 화암약수
○제2경 거북바위
○제3경 용마소
○제4경 화암동굴
○제5경 화표주
○제6경 설암
○제7경 몰운대
○제8경 광대곡

정선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지방도424번 소금강로(소금강전망대)와 화암동굴은 꼭 가보시길 추천한다.
많은 곳을 여행다니며, 드라이브해 보았지만 단연 이곳 소금강로는 최고의 드라이브코스였다.

So geum gang is located in Hwam-myeon, Jeongseon-gun, Gangwon-do, South Korea.
It is called 'So geum gang' meaning 'small Geum gang san Mountain'.  It's not a river name.
The rocks are distributed all over the place, creating a spectacular view.
The So geum gang, which is Jeongseon Hwaam 8 Scenery, is a place where many tourists visit to enjoy this natural scenery.

*한국의 멋진 드라이브코스를 올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구독부탁드립니다~^^
*We are planning to upload a great drive course in Korea, so please pay attention and subscribe.^^

[다큐3일★하이라이트] 투철한 사명감으로 치열하게 한강을 지키는 여의도 수난구조대 “살려야 한다- 한강 수난구조대 72시간” (KBS 210725 방송)

다큐멘터리 3일 (일요일 밤 11시 5분 KBS 2TV)
“살려야 한다- 한강 수난구조대 72시간”

서울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한강수난구조대의 총 출동 건수는 2,509건으로 전년(1600건)에 비해 약 20% 증가했다. 그중 투신 등 극단적 선택으로 인한 출동건수는 최근 3년 기준 6,043건 중 4,519건으로 75%에 해당한다.
전체 출동의 약50%이상은 행주대교-한강철교에서 발생하고 있고 출동이 가장 많은 곳은 마포대교(20.7%)이다. 서울시 119특수수난구조단 소속 여의도수난구조대는 행주대교-한강철교를 관할하고 있다. 한강에 있는 4개의 수난구조대 중 출동건수가 가장 많고 위험에 처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뛰고 있다.

이번 주 ‘다큐멘터리 3일’은 투철한 사명감으로 치열하게 한강을 지키는 여의도 수난구조대와 함께한다.

■ 한강을 지켜라
극단적인 시도 관련 출동은 이상 징후 포착과 빠른 출동이 관건이다. 여의도수난구조대의 관할 구역은 한강철교부터 행주대교까지 약 17.4km 이다. 넓은 관할구역에서의 신속한 출동과 사고 예방을 위해 서강대교와 마포대교에 설치된 폐쇄회로 CCTV 104대를 통하여 CCTV 전문관제사 3명과 구조대원들이 유심히 관찰해 극단적인 시도에 대응하고 있다.

■ 삶의 끝에 서 있는 당신에게
출동벨이 울리면 한강 수난구조대는 5분이 채 지나지 않아 사건 발생 현장에 도착한다.
서울 내 전체 한강교량의 연평균 투신시도 건수는 약 486건으로 최근 5년간 생존 구조율은 96% 이상이다.

대원들이 내민 손을 잡고 다시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시민들을 생각하며 대원들은 오늘도 달린다.

■ 마지막 순간까지
한강은 전문 훈련을 받은 구조대원들도 긴장의 끈을 놓지 못하게 한다. 한강 물속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는데 평균시야 50cm로 수색하기 어렵다. 구조대원들은 위급한 상황에서도 수심이 더 깊은 곳까지 내려가 시민을 구조하기 위해 구조 활동이 없을 때는 수중 수색 훈련을 한다. 훈련 도중 실제 구조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위험천만한 상황을 그대로 직면하게 되는 일도 있다.

■ 당신은 혼자가 아니다

“생명은 소중하잖아요
한 사람의 생명을 살리면 그것보다
소중한건 없다고 생각해요“
정윤태 여의도수난구조대 1팀장

여의도 수난구조대 대원들의 바람은 사람들이 한강의 풍경만 보고 돌아가는 것이다.
대원들이 구하지 못한 사람들이 기억에 남는 일도, 야식을 먹다가 구조 활동을 하러 나가는 일도, 어린아이를 손끝에서 놓치는 일도 없을 것이기 때문이다.

한강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모두 웃으며 집으로 돌아가는 그날까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사활을 거는 여의도 수난구조대 대원들의 이야기


※ [다큐3일] 인기 풀영상 보기
엄마라는 이름으로 - 광주 영아 일시 보호소 72시간

혹한의 GOP 3일간의기록

부산 범어사 72시간

나를 이기는 길 이기자 부대 수색대 무박 4일

강원도의 힘 정선 5일장

한 잔의 위로 용산 포장마차촌 72시간

다시 심장이 뛴다 - 대학병원 흉부외과

신림동 고시촌 3일

미혼여성 임대아파트 3일



#한강 #수난구조대 #생명

서울에서 다시만난 할배들과 서진이의 회식자리! 여행 후 시차에 시달린 할배들의 하소연 | #꽃보다할배_동유럽편 EP9-1

#꽃보다할배_리턴즈

tvN (2018) : '황혼의 배낭여행'을 콘셉트로 한 동유럽 배낭여행을 떠나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

... 

#서울에서정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10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ck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